놀고 먹는 즐거운 삶 ♡/해외여행

세부 여행 후기 ♥ <3-1> DAY.4 세부 핫플 단독 시티투어 후기 /탑스힐 /탑 오브 세부 /시라오 가든/ 레아신전 /카카오트리 마사지

임매미 2025. 4. 23. 1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민하다가 미루고 미루던 세부여행 시리즈 마지막 날 후기를 공유하러 왔습니다.

 

마지막 날 일정

 ( 여행사 :로컬페이지 /상품명: 세부 핫플 단독 시티투어)

11:00 숙소 체크아웃 후  투어 시작, 탑스힐로 이동
12:00 점심식사 (탑 오브 세부) 후 탑스힐 관광
14:00 시라오 가든 투어
15:00 레아신전 투어
16:00 아얄라몰 쇼핑
17:30 산토리뇨 성당 & 마젤란 크로스
18:30 마사지샵 방문  /  (로컬페이지 투어 끝)
20:30 저녁 식사
22:00 막탄 공항으로 이동
01:23 (+1 DAY) 세부 -> 인천 출발

사실 일정이 가물가물 한데요, 그 날 찍었던 사진과 일정표를 보고 최대한 기억을 살려보았습니다.

저는 앞서 후기들에 썼듯이 세부 일정을 모두 로컬페이지 라는 여행사를 통해서 진행 했습니다.
하루 전날  사진과 같이 픽업 위치/시간, 준비물 그리고 담당 기사님과 차량 안내 연락을 받았습니다.


첫번째 코스 : 탑스힐 & 탑 오브 세부

기사님은 앞까지 운전만 해주셨고 저희끼리 식당에서 식사 하고

구경이 끝나면 카톡으로 연락해서 다시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탑오브 세부는 탑스힐 건물에 입장 후 2층에 올라가면 있습니다.


식당 들어서는 순간 밖에 보이는 뷰는 정말 미쳤고... 왜 다들 세부를 가면 여기를 오는지 납득이 됐답니다.
저희는 메뉴를 잘 못 고르는 커플이도 하고 메뉴 이름이 어려워서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참조해서 주문 했어요.

메뉴들은 대체로 맛있는 편이였습니다 .

왼쪽부터 오징어 튀김 / 족발 튀김 / 버섯 파스타 입니다.


1. 오징어 튀김  (Salted-Egg Calamares) :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고 소스가 특이했는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네요.
맛 없는건 아닌데 칠리소스나 좀 화끈한 맛의 소스가 있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 했습니다.

2. 족발 튀김(Crispy Pata , )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있었는데 , 먹다보니 좀 짜고 느끼했습니다.

3. 버섯 파스타(Truffled Mushroom Pasta)   : 트러플 향 장난 아니고 맛있었는데, 소스까지 꾸덕해서
앞의 튀긴 메뉴를 두개 시켜서 먹다보니 나중에는 파스타도 느끼하더라구요.

* 조합이 성공적이지 못했을 뿐 음식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당시 가격: 오징어튀김은  370페소 ,  족발튀김 880페소 , 파스타는 420페소 였네요.



마지막에는  할로할로(Halo-Halo, p230) 라는 필리핀의 팥빙수 같은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무슨 맛이였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비쥬얼은 예뻤지만 너무 배가 불렀고 딱히 인상적인 맛이 아니여서 좀 남겼습니다.

 

식사를 다 하고 다시 내려가서 카페도 들리고 시내 전경을 구경 했습니다.

 

 

 


다음 코스 : 시라오 가든 ▶ 레아신전▶ 아얄라 몰 ▶ 산토리뇨 성당 ▶ 마젤란 크로스 

특별하게 뭔가를 체험 한 건 없고 예쁜 사진들을 남긴게 다여서 간단한 몇 장만 사진으로 소개 하겠습니다.

 

시라오 가든

시라오 가든 : 기사님이 한바퀴 돌면서 일단 사진을 다 찍어주고 천천히 한바퀴 돌고 나오라며 먼저 나가서 기다리셨어요.
남편이랑 둘이 남아서 봤는데 생각보다 오래 구경할 거리는 없었고
예쁜 사진도 많이 찍었기 때문에 금방 나와서 레아신전으로 이동 했습니다.

 

레아신전

레아신전 : 필리핀 사업가가 사별한 아내 레아를 위해 지은 신전으로 크진 않지만 안에 가정집처럼 꾸며놓은 방들도 관람하고 예쁘고 웅장한 건물 내부,외관 그리고 내려다 보이는 전경도 아름다웠습니다.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주셨답니다.

 

마젤란 크로스 (마젤란의 십자가)

아얄라 몰 / 산토리뇨 성당 / 마젤란 크로스 :  아얄라몰에서 쇼핑하고 기사님한테 연락해 다시 만나서

산토리뇨 성당, 마젤란크로스 구경 하러 갔는데 산토리뇨 성당은 제 복장때문에 입장을 못했습니다.

 

(* 산토리뇨 성당 복장제한 : 단정한 복장을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반바지,민소매 절대 불가능 /치마는 무릎 덮어야 가능 / 크롭티 불가능 / 모자 불가능/ 

제가 갔을 당시에는 샌들도 안됐었는데 위에 사진을 잘 보시면 제가 샌들을 신고 있답니다...^^ 그래서 입장을 못했습니다.

지금은 바뀌어서 신발 제한은 없는 듯 하지만 검색은 필수, 여벌의 단정한 신발을 준비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 마젤란크로스는 오른쪽 사진이 전부입니다. 생각보다 볼 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금방 구경이 끝났습니다. 다시 기사님 만나서 마지막 일정인 마사지샵으로 이동 했습니다.

 

카카오트리 마사지 후기

 별안간에 마사지 받고 씻기까지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이 한 장도 없는게 아쉽네요 .


사실 여행상품에 연계된 마사지샵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세부에서 받은 마사지 중 가장 만족스러웠고

샤워 시설도 생각보다 잘 되어있어 너무 편한 시간 이였습니다.
시간대 별로 배차가 되어있어서 공항까지 데려다 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부 여행  총평

  • 세부 핫플 단독 시티투어 상품은 단독이라 차에서 남편과 편하게 둘이서 이동하고 필요에 따라 기사님과 일정 조율도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였습니다. 기사님이 여러 멋있는 사진들을 찍어주기도 하고 집중으로 가이드를 해주시니 더없이 편하고 정말 후회가 없었던 투어입니다
  •  제가 느낀 필리핀은 한국만큼 교통이 좋지 못해서, 만약 투어여행이 아닌 자유여행 이였다면 도저히 감당이 안됐을 것 같습니다. 여행 일정 소화하는데 하나도 어려운 점이 없었고 마지막 까지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 세부 재방문 의사 O : 여행일정이 짧아서 못한 게 많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 하고 싶네요 ♡ 

 

많은 분들의 세부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